아직도 행운을 기다리고만 계신가요?
럭띠의 행운 설계 서비스를 구독하세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행운을 디자인하는 LUCK DESIGN STUDIO 럭띠입니다. 아직도 행운을 기다리고만 계신가요? 럭띠는 사용자를 운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 행운을 직접 만나게 해 드립니다. 평범한 점집이나 운세처럼 행운을 점치는 것이 아닌,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행운을 만날 수 있는 확률 구조 자체를 최적화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행운은 겉보기에 우연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개개인의 선택과 태도가 쌓여 만들어지는 결과에 가깝습니다. 우리가 흔히들 행운이라 여기는 기회는 통제 불가능하지만 우리의 습관, 환경, 인간관계, 순발력과 같은 통제 가능한 것들을 관리함으로써 ‘행운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을 전략적으로 설계하여 개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된 행운 설계 루틴을 제공합니다.
행운은 본질적으로 확률 게임입니다. 즉, 운이 좋은 사람은 행운에 대한 노출 빈도가 높은 사람이라는 뜻이죠. 마치 복권 1등에 당첨된 사람이 또다시 1등에 당첨되어 큰 행운을 여러 번 누리게 되는 것처럼요. 럭띠는 사용자들의 하루 루틴에 ‘행운 노출’을 추가해 드립니다. 평소에 가지 않았던 길, 새로운 대화나 처음 읽는 책 등에서 사용자에게 딱 맞는 아주 작은 행운부터 만나게 해 드립니다. 작은 행운에 습관처럼 자주 노출되다 보면 당연하게도 큰 행운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보통 우리는 행운을 자주 만나는 사람을 일컬어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부릅니다. 그렇다면, 왜 운이 좋은 사람에게는 계속 운 좋은 일이 생기는 걸까요? 이는 실제로 그 사람의 운이 좋은 게 아니라 결국은 자신의 운이 좋다고 믿는 사람에게 행운이 걸려들기 때문입니다. 마치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는 속담처럼 행운에 눈이 트인 사람이 더 많은 기회를 캐치하기 때문이지요. 럭띠는 사용자의 인지 편향을 해킹하여 스스로를 운 좋은 사람으로 여길 수 있도록 ‘운 좋게 느끼는 두뇌’를 설계해 드립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일기장에 운 좋았던 순간 세 가지를 기록하여 뇌의 행운 패턴을 강화합니다. 이건 단순한 일기와는 다른 뇌의 레이더 세팅 작업입니다. 이 작업을 통해 행운 패턴이 강화되면 뇌는 다음에도 노련하게 행운을 찾으려 할 것이고 결국 운을 감지하는 능력이 강화되어 속히 말하는 행운에 눈이 트인 사람이 될 수 있죠!
마지막은 주변 환경 조성입니다. 운은 흐름이기 때문에 막힘없는 구조에서 자주 만날 수 있습니다. 럭띠는 사용자의 어지럽혀진 방이나 책상 위, 디지털 폴더, 불필요한 인간관계 등을 말끔히 정리하여 정체된 에너지를 제거함으로써 운이 통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드립니다. 또한 운의 흐름을 위한 조명이나 음악, 공간 배치 등의 조언은 서.비.스!!!
럭띠의 행운 설계 서비스를 구독하시면 사용자의 개인 패턴, 심리, 환경, 인맥 등 기초 진단과 맞춤 설계를 통해 주간 리포트와 실시간 피드백을 보내드리며 그 외에 공개되지 않은 럭띠만의 프리미엄 관리까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행운 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간대는 이 글을 보게 된 바로 지금!
당신의 행운 설계 서비스를 구독하세요.
.
.
.
‘행운을 디자인하다’
LUCK DESIGN STUDIO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