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2021년 3분기 중국 로컬 브랜드 온라인 화장품 판매 실적
https://brunch.co.kr/@go2023/25
Tmall, 도우인 抖音, 후, 설화수, 퍼펙트 다이어리, WINONA | 많은 관심을 받았던 2021년 11.11 중국 광군제(光棍节)가 끝났다. 여기 몇 가지 흥미로운 부분이 있어서 포스팅해 보려 한다. 2021년 Tmall Beauty
brunch.co.kr/@go2023/25
사실 Funtional Skin Care 브랜드 시장은 브랜드 인지도 및 국가 원산지가 중요한 부분이어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자국 브랜드는 조금 기피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2021년 1분기 중국 로컬 화장품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 실적이 나와서 정리를 해보았다. 정리를 해보니 새롭...
blog.naver.com
www.zhiben.cn
위협적인 중국 로컬 상하이 쩐천ODM
上海臻臣 : A&H Cosmetics,
해외 브랜드 M&A, 제2의 BB, 쿠션 개발, 해외법인 현지화가 숙제 | 2022년은 K-Beauty의 제일 큰 시장이었던 중국에서 한한령(限韩令)이 시행된 지 만 5년이 된다. 지난 5년간 중국에서는 중국 로컬 화장
brunch.co.kr/@go2023/8
직접 경험한 해외 유학, 영주권 획득 그리고 뷰티 산업에 대한 생각을 쉽고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