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려 Jan 22. 2024

나는 이러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대화가 잘 통하는

아이디어뱅크

밝은 이미지

의리파

현명한

혼자 보단 함께

분위기 메이커

재치와 유머

자신감

사람을 좋아하는

솔직한

열정적

친구가 많은

한다면 한다

의젓한

엉뚱한 행동


누군가가 나를 보는 이미지들의 단어이다.

이 단어를 보면서 나는 좀 유쾌하고 재미있고 밝은 사람으로 보이나 보다.

내 속엔 내가 많다.


기본적으로 밝은 이미지이지만 말이다.

우울함이란 단어를 저 어딘가 밑에 있는 사람

외로움이란 단어를 저 어딘가 밑에 있는 사람

외부로의 에너지를 통해 기운을 얻고

내 삶의 에너지를 채우는 시간들

그 속에서는 나는 내 안의 것을 채우고 자신감이 넘쳐나간다.


앞으로 나는 또 어떤 이미지로 또 만들어질까?

그리고 나는 또 어떤 사람으로 다듬어질까?


나는 내가 만들어간다.

그것이 또 다른 나다.

나는 나.

나..

나란 존재

매거진의 이전글 강추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