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곽한솔 Sep 22. 2023

브런치북 특별상 수상의 좋은 점!

멋지고 예쁜 도서 이미지!

브런치북 특별상 수상 후, 좋은 점이란 이루 다 말하기 힘들 정도다.


 이번에 나누고자 하는 너무 좋은 점은, 나의 도서가 예쁘고 멋진 이미지로 탄생된다는 것이다. 그것도 여러 가지 버전으로!


특히 단독 이미지는 보고 있노라면 매우 뿌듯하고, 특별상 수상작들의 모음 이미지도 참 좋다.


 우리가 사진을 찍는 이유는 평생 남기고 싶기 때문일 것이다. 위의 이미지가 참 감사한 이유 중 하나는, 사진과 같이 평생 간직할 수 있고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에서다.


 브런치스토리에서 제작한 것 외에도 각 서점 온라인 사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곳에서도 여러 버전 혹은 용도의 이미지를 볼 수도 있었다. 볼 때마다 설레고 감사한 마음이다.



그리고 한양도성 탐방의 아름다움, 행복과 힐링 가득한 순성길을 많은 분들에게 오래도록 알려야겠다는 강한 책임감도 느낀다. 이러한 활동을 왕성히 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계시며, 나는 이분들을 대표해 영광을 누린다는 생각을 하기에 바쁜 직장 일과 속에서도 틈틈이 한양도성 홍보 활동을 하겠다.


한 분이라도 더 한양도성길에서 힐링을 얻어, 더 멋진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다. 그것이 이 책이 발간된 주된  이유다.

 교보문고(좌)와  예스24(우) 사이트에서 캡처한 이미지
이전 10화 도서관에서 만나는 <한양도성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