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서율 May 14. 2024

다시, 뉴욕 Summer in New York

한서율의  summer  vacation


이번 여름방학도 뉴욕에서 보내기로 했어요.

뉴욕 다녀온지 3개월만에 다시 뉴욕행 티켓을...

2024년 1월 1일 새해를 뉴욕에서 맞이해서 일까요?

올해 여러 번 뉴욕행을 하게 되었네요.


2024년은  서율이의 뉴욕살이 해네요


뉴욕에서 2024년 여름을 보내며 생생한 저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프랑스 파리도 좋아하지만,  파리 올림픽 덕분에 겨울로 미뤘어요. 올림픽의 인파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에어컨이 없는 파리보단 다시 뉴욕으로 ㅋㅋ


파리와 스위스 이야기도 정말 재밌는 일들이 많은데 연재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머릿속에 있는 것들을 차곡차곡 하나씩 풀어보도록 할게요.

(연재는 어려워><)


어떤 독자분이 한서율의 뉴욕뉴욕이라 말씀하셔서 엄청 웃었어요. 저도  재밌게 보고 있어요

그치만 이서진 아저씨는 올드요커! 한서율은 뉴요커!


뉴욕에서 이번 여름 보내며 생생한 뉴욕 스토리 들여드릴께요


실시간 뉴욕 Live는 계속 이어져요

(아직 3화) 더 연재 될거예요

-비오는 브로드웨이 42번가

-뉴욕 자연사 박물관이 살아있다

-뉴욕 거지는 스투시를 입는다


한서율의 Summer vacation in New York


뉴요커 호소인 한서율 드림









사진 모두 직찍

펌 금지 해요






이전 17화 뉴욕의 가장 높은 곳에서 summit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