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서율 Jul 10. 2024

사랑스러움의 진화

마츠다세이코에서 뉴진스까지


사랑스러움은 매일 태어난다

어깨를 피고 입꼬리를 올리며 매일 거울앞에서 나 자신에게 말해준다

사랑스럽다


사랑스러움은 어디에서 나올까?

나는 예쁘고 사랑스러운 것들을 누구보다 좋아한다.

“귀엽다. 예쁘다 “는 표현보다 더 강렬한 건 바로

사랑스러움!!

물론, 내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럽지만! ㅋㅋ

분명한건  사랑스러움은 인류를 구한다!


마츠다세이코

무라카미하루키 소설에서 시대적 배경을 드러내고 싶을 때,  “텔레비전에서는 마츠다세이코의 푸른 산호초가 흘러나오고~” 식으로 종종 언급된다.


그렇다. 그녀는 시대였고 시대다!

1980년 일본 버블 성장기를 대표하는 상징이기도 한 그녀! 나는 살아본 적도 없는 1980년을 동경하며 마츠다세이코를 보자마자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

아주 오래된 그녀를!

엄마 보다 나이 많은 그녀에게 말이다!

우리 엄마도 소녀시절 동경하고 사랑했던 그녀!

나는 매일 거울을 보며 매일 마츠다세이코를 따라 했다. 노래 전곡을 다 외워 부르며~


사랑스러운 그녀의 브릿코(애교)를 보고 나면 같은 여자로서 샘이 날만큼 사랑스럽다.

예쁘다 귀엽다는 말보다 더 강렬한 사랑스럽다!

그녀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다.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훔치고 싶다.


내가 좋아한 세기의 아이돌은 마츠다세이코!


싱그러움


Newjeans 

뉴진스 닮았어요!


뉴진스 닮았어요!

뉴진스가 누구예요???

어텐션~~~~ 저를 닮았다고요??


나는 ㅇㅇ생활을  처음 시작할 때,

“수지 보다 예뻐요”라는 말을 종종 들었는데 시간이 흘러 뉴진스 닮았어요! 까지 왔다.


내가 뉴진스를 닮았다고 해서 찾아보니 긴 생머리의  청순함이 싱그러운~ 아이돌의 등장이었다

뉴진스를 보자 말자 “시대가 나타났다!”고 외쳤다.

난 사실 허리까지오는 긴 생머리에 청바지를 자주 입고 종종 헤어 핀을 포인트로 꽂는데 그런 부분이 닮았다는 뜻이었다.!


발견했다! 사랑스러움

세이코짱만큼의 파워 사랑스러움!!


무라카미가 아닌

나의 시대적 배경은 수지에서 뉴진스다!

수지와 뉴진스는 나의 역사다


뉴진스 하니와 마츠다세이코

얼마 전 도쿄에서 하니가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불렀어요! 정말 귀여웠답니다.

하니의 일본 국민가수 오마주는 일본 팬과 또 문화에 대한 존경을 표하는 의미라 생각합니다.

뉴진스 하니의 푸른 산호초! 세이코와는 또 다른 매력의 상큼함!

하니는 사랑이다!


마츠다세이코에서 뉴진스 까지

그리고 Na 한서율까지

사랑스러움은 진화한다.!


저는 뉴진스 해린! 을 특히 좋아해요


마츠다세이코와 뉴진스는 시대의 사랑스러움이다!


마츠다세이코의 사랑스러움과 뉴진스의 싱그러움을 녹여 내 안에 넣는다.


난 오늘 더 사랑스러워진다

사랑스러움은 매일 태어난다

사랑스러움은 Na로 진화한다


여러분은 나만의 사랑스러움이 있나요?

자신을 사랑하는 하루 보내세요(브릿코)




발칙하게 사유하기 24화


세이코 만큼 뉴진스 만큼 한서율 만큼

사랑스러운 하루 보내세요








사진출처

네이버블로그 쏭 -마츠다세이코 GIF

하니 도쿄돔 일본 무대 캡처

뉴진스 기사 뉴스1






이전 23화 FAIRTRADE 하세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