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높은구름 Jan 18. 2023

그래 그런 겁니다

그립다 그런 말 하지 말고, 그냥 그렇게 살아야지요.

사실 지금까지 그렇게 지냈었는데, 나는 변하지 못했네요.

세월이 흐르면 그러면 된다 하더니만, 당신만 변하고 말았네요.

내가 변하지 못한 건 그런 건 세월이 그렇게 흘러서 그런 겁니다.

그래 그런 말 하지 말고 그냥 그렇게 지내렵니다.

그래도 그래도 그리운 건 정말 그런 건 그대롭니다.

정말 그대롭니다.


그래 그렇게 그리운 건 그리운 그대인지,

그대로인 그때의 나인지 나는 아직도 알지 못합니다.


그래 그런 겁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쉬움 II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