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윈터가든 Oct 22. 2023

2화: 시크한 도시남 앤드류


SKY를 졸업한 33세의 앤드류 님은 강남의 컨설팅 회사에서 일합니다. 178cm의 큰 키에 호리호리한 몸매, 지적이면서 소년 같은 느낌의 외모가 돋보입니다. 본인피셜로는 “배우 송중기 씨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 네, 느낌 있어요. 암튼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 시청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지난주 방송분에서 뜻밖의 사건이 있었지요. 남녀 출연자 모두는 최종선택을 하기 전에 각각 데이트를 하기로 되어 있는데요. 앤드류 님은 데이트하기로 한 여성 출연자 미셸 님을 약속 2시간 전에 펑크를 냈어요. 회사일로 다음날 클라이언트 프레젠테이션 해야 하는 것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고는 하지만, 미셸 님 기분이 괜찮을 리 없지요. 집에서 이 옷 입었다 저 옷 입었다 하면서 앤드류 님과의 데이트에 신경을 많이 썼던 만큼 실망이 컸을 거예요. 그래도 앤드류 님이 밤 12시 다 돼서 회사 일 끝내고 미셸 님 집 앞까지 가서 잠깐 얼굴을 보고 온 건 다행이었지요. 

    나나님과는 성공적으로 북 카페 데이트를 했어요. 대학생 커플 같은 느낌이었지요. 나나님과는 취미나 좋아하는 것들이 비슷해서 대화가 잘 됐습니다. 앤드류 님이 고민상담을 하기까지 했을 정도였으니까요. 아마 자신과 이야기가 잘 통하는 것에서 호감이 확 생긴 것 같습니다. 

    앤드류 님은 '첫인상 선택'에서는 미셸 님을 선택했고, '중간 선택'에서도 미셀 님을 선택하기는 했으나 끝까지 고민을 거듭했지요. 앤드류 님이 커플 데이트 후 최종 선택에서 과연 누구를 선택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전 01화 1화: 출연자들의 그간 있었던 일을 총정리합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