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 버텨온 행복만으로도 눈물 겹도록 감사합니다)
이렇게 여기까지 버텨온 행복 만으로도 눈물겹도록 감사합니다.
그대와 내가 아니었다면, 어떤 것도 아프지 않았을 것이고, 행복하지 않았을 것이며, 미래를 꿈꾸지 않았을 것이고, 함께 눈물 흘릴 일도, 웃을 일도 없었을 것입니다.
등 떠밀며 돌아서지 않을 당신의 진실을 믿었기에, 눈물 흘리지 않았습니다. 멀리서 그대의 진실은 언제나 내 곁에 존재한다는 것을 믿었기에, 슬퍼하지 않았습니다.
그대의 존재로 하여, 내가 이겨낼 자존심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돌이켜 행복하지 않은 것이 없었고, 아름답지 않은 것이 없었기에, 난 언제나 당신만의 사랑에, 행복에, 눈물에, 의존했습니다.
멀리서 바라본다는 것이, 얼마나 서로를 사랑했는지 확인하는 시간의 연장선상이고, 공간의 허탈함인지를 알게하는, 서로의 소중한 시간일 줄 나는 알고 있습니다.
애타게 아파하지 맙시다. 그대 맘, 나의 맘, 이미 한 곳에 머물고 있기에, 내가 당당히 웃을 때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서로 바라보도록 합시다.
우리들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음을 알기에, 그대와의 사랑은 지금 더욱 아름답고 행복해져야 함을 압니다.
몸 아프지 말아요.
힘들어 하지 말아요.
살아 있기에, 외로워 하지 말아요.
희망으로, 눈물 흘리지 말아요.
우리가 이 세상과 멀어질 그날까지,
아름다운 우리들 사랑과 행복만을 생각해요.
P090309-0311 W110805
사랑이란 때론 행복하기도 하고, 눈물겹도록 감동스럽기도 하며, 때론 아픔 속에서 긴긴 밤을 지새우기도 합니다.
이 모두가 사랑으로 하여, 가슴 속에 긴 여운으로 남은 아름다운 모습들이겠지요.
그러한 사랑이 때론 가슴 아파 할 때면, 서로의 진정한 모습은 잔영으로 오래도록 남아, 우리들 사랑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행복했는지, 눈물겹도록 서로의 존재와 소중함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랑은 떼어 낼 수 없는 아픔과 함께하는 일일 지도 모릅니다.
► My blog - blog.daum.net/4hoo ► My KaStory - //story.kakao.com/hu-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