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람풀 May 11. 2020

태교 산책

ⓒ 바람풀



시골생활의 가장 좋은 점을 꼽으라면 난 주저 없이 산책이라 말하고 싶다. 

집 밖으로 나오면 어서 오라 손짓하는 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온다. 


숲을 통과하는 고즈넉한 오솔길, 

콸콸콸 흐르는 물소리 들으며 걷는 계곡길, 

논두렁 밭두렁으로 이어지는 마을길, 

마당을 지나 뒷산으로 오르는 길 등. 

어디에나 새로운 세계로 이어지는 길이 있었다.

이름 모를 풀꽃들, 새소리, 바람 소리, 물소리.

지금껏 내가 알지 못한 아름다움이 길섶마다 놓여있었다. 


솔멩이골에 내려온 첫해에 아기가 생겼다. 

점점 커져가는 내 우주 안에서 한 생명이 두둥실 발길질을 한다.

내 안의 작은 생명에게 ‘무수히 많은 방식으로 아름다운’ 것들을 보여주고 싶었다. 


나는 날마다 배 속의 아기와 함께 길을 걸었다. 





ⓒ 바람풀





이전 01화 히말라야 베이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