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곰돌이 May 10. 2023

떨어지는 운석 위험에 빠진 지구 그리고 영웅

Chat GPT

은퇴한 우주조종사인 마이크는 평화로운 삶을 즐기며 지구에서 쉬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우주에 떠돌던 작은 운석이 지구로 향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마이크는 이 상황에서 자신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구를 지켜내기 위해 나사에 복귀하기로 결심했다.


마이크는 복귀 후 나사에서 운석 파괴를 위한 작전을 수립했다. 우주선에 탑승한 마이크는 먼저 운석의 크기와 속도, 날짜와 시간, 그리고 충돌 지점을 파악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마이크는 우주선을 이끌고 운석의 궤도로 진입했다.


마이크는 우주선에서 운석을 감시하며, 운석의 궤도와 속도를 계속 추적했다. 이후, 마이크는 우주선에서 발사되는 미사일을 이용해 운석을 파괴하기로 결정했다. 운석이 지구에 도달하기 전, 마이크는 미사일을 발사해 운석을 명중시켰다.


마이크는 운석을 파괴한 순간을 지켜보며 큰 감동을 느꼈다. 그는 자신의 경험과 노력으로 지구를 구했다는 성취감과 함께, 우주의 위대함과 자신의 소소한 인생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었다.


마이크의 우주여행은 끝이 났지만, 그는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더 많은 인생의 도전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얻었다. 마이크는 우주에서 경험한 모든 것을 믿음직한 이야기로 자신의 후손들에게 전달하며, 자신이 지구를 구했다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다.

작가의 이전글 드디어 파리에 입성하다! (2.2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