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1일 1기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훈이 Feb 24. 2017

1일 1기록 - 2월 셋째주

30days challenge











2월 13일 월요일


시작한 줄도 몰랐던 날들은

그렇게 끝나고 있었다.

#안녕



























2월 14일 화요일


나는 이렇게나 대체되기 쉬운 존재인가 싶어 슬퍼하던 찰나,

유학생 A가 유학생 B에게 대체되는 모습을 보았다.


인생 참..................

마이웨이를 살아야겠다.




























2월 15일 수요일





그렇게, 조금씩, 서로의 스타일을 알고

서서히 맞춰가는 우리


- 직장 동료 -

















2월 16일 목요일


텅 빈 트레이와 깨진 와인잔,

부서진 타르트까지-

나를 슬프게 하는 것들을 보며

내가 진짜 채우고 싶은 것은

지갑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렇게 생각했다.

























2월 17일 금요일


두꺼운 벽 안에 숨어 지내던 내가

문을 열고 고개를 내민 날.


저는 사람을 참 좋아해요.

수줍음이 많을 뿐이지 ㅎㅎ




















2월 18일 토요일




아직 사회 생활이 낯선 우리는

별게 다 힘들고 별게 다 서럽지





















2월 19일 일요일


내 체력이 바닥일 땐 사람을 좀 덜 만나야 겠다.

반짝 반짝 빛나는 눈망울과 생기 넘치는 목소리로

밝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어쩌다 한 번 찾아오는 짧은 만남을

부정적인 이야기로 채우는 건 너무 아까운 짓이야.




















매거진의 이전글 1일 1기록 - 2월 둘째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