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정현 작가 Jul 08. 2016

선물

사랑하는 당신에게

당신이 선물입니다.


나의 모든 시간를 갖기 원하거든, 

내게 시계를 선물하세요.


나의 건강이 걱정되거든,

영양제를 선물하세요.


나의 모든 가는 곳을 당신도 가기 원하거든,

구두를 선물하세요.


나의 건강한 몸매를 원하시거든,

피트니스 센터 회원권을 예약하세요.


나의 아름다운 얼굴을 보기 원하시거든,

화장품을 선물하세요.


나에게 순수한 영혼을 소유케하고 싶거든,

빠알간 장미를 선물하세요.


겨울 길목에서 나의 추운 목이 걱정되거든,

털목도리와 모자

그리고, 따뜻한 코트를 선물하세요.


나의 무거운 짐이 걱정되거든,

튼튼한 백을 선물하세요.


내가 하루종일 '당신생각'하기를 원하거든,

반지와 목걸이를 선물하세요.


나의 미소를 보고 싶거든

멋진 저녁과 영화 한편을 선물하세요.


나의 영혼과 교감을 원하시거든

영혼을 울리는 책과

당신의 정성 가득한 손편지를 선물하세요.

책으로 사랑을 만들다.

나에게 '추억'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하고 싶다면

여행을 선물하세요.


이 모든 선물을 다 주고도,

더 주고 싶은 선물이 아직도 그대에게 남아 있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이 선물입니다.'

사렁의 힘~~ We are young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지만,

선물걱정 이제 끝!

선물 완결판이 나왔어요^^


주는 이의 마음을 생각한다면,

모든 선물은 그 자체가 고마운 것이다.


2015. 12. 14. 佳媛생각

매거진의 이전글 참새의 하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