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쭈야씨 Mar 20. 2021

#019 멍이 든 아이 8

노랗게 빛나는 아이가 길 모퉁이를 돌았을 때,

아이는 까만 점을 숨기려고 웅크리고 앉은 아이와 마주쳤다.

아이는 아이에게 조용히 다가가 어깨를 토닥여줬다.


숨기지 않아도 괜찮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고 누구도 뭐라 하지 않아.

너는 외롭지 않단다.


아이는 아이를 올려다보며 희미한 미소를 지었다.

아이와 아이는 손을 잡고 함께 길을 걸었다.



아이를 둘러쌓던 까만 점은

보라색으로, 초록색으로 물들었다가

결국에는 노랗게 빛나다 사라졌다.


아이는 이제 원래의 색을 찾았다.

그리고 다시는 멍이 들지 않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018 멍이 든 아이 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