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멘디쌤 조명국 Mar 31. 2022

멘디쌤의 상담 프로그램 신청하는 법

안녕하세요 멘디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멘디쌤의 자존감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멘디쌤의 자존감 프로그램


멘디쌤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 (4주/비대면 zoom 상담)

자존감 강의 (3개월 온라인 VOD 수강)

자존감 상담 (2시간/대면 상담)


멘디쌤의 프로그램 신청하는 법


1.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은 4주간 진행되는 비대면 온라인 상담으로 1주일에 1시간씩 총 4회 진행합니다. 자존감을 높이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멘디쌤이 가장 추천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그날 안에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연락드립니다.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 신청하기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 일정을 정하고, 진행 비용을 입금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카드를 통해 3개월 할부 구매도 가능합니다. (‘톡문의' 주세요!)


보통 신청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 주부터 상담을 시작합니다. 만약 빠르게 진행을 원하신다면 일정 조율이 가능합니다.


2. 자존감 강의



자존감 강의는 제가 지금껏 연구하고 정리한 자존감의 이론을 담은 강의로 3개월간 자존감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론 뿐만 아니라 자존감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실습자료도 제공합니다. 또한 수강생만 가입할 수 있는 비밀 카페를 통해, 수강생의 질의응답을 받고 멘디쌤이 직접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자존감 강의는 다음의 링크를 통해 구매 및 수강이 가능합니다. 만약 자존감 강의와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을 패키지로 구매하실 경우,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존감의 좀 더 확실한 변화를 원하신다면 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해보세요


자존감 강의 수강하기


Tip. 자존감 강의는 해외 프로그램을 경유해 구매가 일어나므로 수수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만약 수수료를 아끼기를 원하시는 분은 ‘톡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수수료 없이 구매가 가능한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3. 자존감 상담



자존감 상담은 대면 상담을 원하시는 분을 대상으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2시간 동안 자존감에 관해 집중적으로 상담합니다. 장소는 2호선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 앞 스터디룸 히든스페이스에서 진행됩니다.


자존감 상담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그날 안에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연락드립니다.


자존감 상담 신청하기


*이 외에 멘디쌤의 프로그램과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톡문의'를 통해 질문해주세요.


만약 어떤 프로그램이 맞을지 잘 모르겠다면, 멘디쌤의 무료 멘탈 체크를 신청해주세요.

멘디쌤이 현재 자존감 상태를 객관적으로 평가해드리며, 여러분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Zoom을 통해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무료 멘탈 체크 신청하기


멘디쌤의 자존감 프로그램 시리즈

멘디쌤의 상담 프로그램 신청하는 

상담을 통해 변할 수 있을까?

당신이 자존감을 최대한 빠르게 높여야 하는 이유

멘디쌤은 4주 동안 자존감을 어떻게 높일까?

매거진의 이전글 '상담은 추리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