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우진 Apr 20. 2022

기억, 추억

쉼,

  함께 기다리던 그늘은 온전히 바닥에 누웠다. 욕심은 버려지지 않았고. 지친 그늘은 먼저 가버렸다. 찾고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이미 내게 있었다. 엉망인 채 내게 있다. 고쳐줄 무언가를 찾고 싶었다. 걸었다. 걷다 보면 찾을 것만 같았다. 그러다 문득 멈춘 거리. 나만 남겨진 이 거리에서 무언가를 기다린다. 추억. 그것은 무엇일까.


매거진의 이전글 애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