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우진 Sep 26. 2022

전부

All for me

나의 전부라는 것은

태어남과 동시에 흐르는 시간

그 속에서 빚어낸 결과물

그리고 그것을 담아낸 나


전부라는 말은

소중하고 소중해서

하나의 말과

조금이라도 기울어진 행동에

미세해도 전해오는 충격

예민할 수밖에 없는 나


나는 내가 전부라

표현하는 것이고 예민한 것이고

오롯이 내가 나를 채워야

완벽한 것이고 전부인 것이고


돌아오는 이별은 없고

찾아오는 만남은 있다고

나에게서 남을 버리지 말 것


나에게 전부인 만큼

남에게 전부인 것도

다를 리 없는 사람들

이해하지 못해도

결국은 이해할 수밖에 없듯


또다시 어쩔 수 없더라도

결국은 반복하더라도


너의 전부는

나의 전부

매거진의 이전글 초가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