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종승 Apr 13. 2021

<피넛 버터 팔콘>

The Peanut Butter Falcon, 2019

    

피넛 버터심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단일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된 식품근육형성과 지방분해를 돕는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돕는비타민E와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를 갖추어 훌륭한 식품인 피넛 버터는 그러나 칼로리가 높아 지나치게 먹으면 오히려 해로울 수 있다.


하얀 식빵에 한 스푼 발라 먹는쉽게 상상이 가는 그 맛처럼 <피넛 버터 팔콘>은 고소하고 담백하다그 달달한 향이 입 안에 퍼지는 동안 느껴지는 기분 좋음처럼 영화를 보는 내내 들떠있었다기껏해야 땅콩과 식용유설탕 소금이 전부이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한 것처럼 포만감마저 들었다.


실제로 먹은 건 아니지만먹고픈 생각이 많이 들었다실제로는 몇 스푼 먹다가 느끼해서 뚜껑을 덮고야 말겠지만, “나의 모든 생일 소원을 너에게 주겠어라고 말하는 <피넛 버터 팔콘>이 주는 기분 좋음이 나의 어깨를 펴주었다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게 해주었다.


#피넛버터팔콘 #샤이아라보프 #잭고츠아전 #다코타존슨 #타일러닐슨 #마이크슈왈츠 #영화 

작가의 이전글 <북촌방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