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정윤 Aug 23. 2021

나는 아이로

아이의 내가 나온다


어른의 내가 나온다

차분하고 시크한 드레스

깔끔하고 심플한 취향

아로마 향이 은은한 방에

단조롭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채워 넣는다

그것을 위해 돈을 번다


아이의 내가 나온다

단순하고 경쾌한 색깔의 스마일

알록달록 유치한 즐거움

그저 재미있으면 되는 이야기

어느 것도 포기 못한 나는

혼돈을 지나

결국 아이로 돌아간다.













이전 08화 잊혀진 기억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