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종은 Dec 18. 2016

사랑의 노래

널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지고.. 상쾌해지고 포근해지기도 한다.  

슬픈 영화 


모든 것이 선명했다.


우리의 사랑이 그랬고

너와 나의 이별이 그랬다.


널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지고

널 생각하면 상막하기만 한 내 가슴이

상쾌해지고 포근해지기도 한다.


너와 나의 첫 키스가 그랬고

우리의 대화가 그랬다.


영화 같은 사랑을 하고 싶었는데

슬픈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되어 버렸다.


하지만 슬픈 영화 속의 주인공은

언제나 그 슬픔의 무게만큼

기쁨을 간직하고 있다.


내게 남은 기쁨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

내 세상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내 눈동자 속의 너의 모습을 위해



나 세상 살아가는 동안 


나 세상 살아가는 동안

하나의 소원 있다면

너희들 모두가 행복해하며

미소 짓는 것이다.


나 세상 살아가는 동안

사랑받을 수만 있다면

네게 남자로서 사랑받는 것이다.


나 세상 살아가는 동안

마지막 미소를 너와 함께 나눌 때

난 내 인생을 잘 살았다 생각할 것이다.


나 세상 살아가는 동안에...



사랑의 노래


내가 간직하고 있는

이 모든 것을 사랑이라 노래하며


그 언제부터인가

너에게 들려줄 노래를 부르고 있다.


너에게 들려줄 나만의 노래를 부르며

혼자 한 사랑을 노래하며


네게 들려줄 노래를 준비했지만

난 널 위해 준비한 노래를

네 앞에서 부를 수 없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너를 위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