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종은 Jan 07. 2017

네게 준비된 사랑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해바라기가 되어 버렸다.

네게 준비된 사랑 


화창한 초여름 오후의 따뜻한 햇살과 

낙엽 떨어지는 늦가을의 슬픈 노을과 

성탄 전야의 함박눈까지 난 아름다워 보였다. 


세상 모든 것이 저마다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고 있었지만 


너의 영혼이 거기 있었기에 

그 모든 것이 아름다울 수 있었다. 


이 세상 모든 것은 너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내기 위해 존재했는데 


넌 아지랑이가 구불구불 피어오르는 

벌거벗은 포플러수 그늘 사이로 떠나 버렸다.


나만의 사랑Ⅰ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해바라기가 되어 버렸다. 


언제나 눈부신 널 바라볼 수 있다면 

무엇이 되어도 난 행복할 것이라 

기도하고 또 기도해서 

해바라기가 되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나의 행복은 사라지고 

네게로 다가가고 싶었다. 


네게로 다가갈 수만 있다면 

좀 더 다가갈 수만 있다면 

무엇이 되어도 난 행복할 것이라 

기도하고 또 기도해서 

샛별이 되어 버렸는데 


모든 별들이 사리지는 새벽녘에 

널 기다리다.

너의 존재에 가리어 사라진다.    

    



나만의 사랑Ⅱ 


까닭 모를 이 외로움의 끝엔 

너의 모습이 존재했다. 


언젠가부터 이 까닭 모를 

슬픔 때문에 괴로워하며 

나 자신을 학대했고 


무엇이 그토록 그리운지 

그걸 찾으려 

거리를 헤매며 방황했는데 


너를 다시 만난 그 순간 

난 모든 것을 알아 버렸다. 


그 존재가 네가 아니길 

그토록 원했었는데 


난 그걸 지금에서야 인정하고 말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널 사랑하기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