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뚜기 Nov 20. 2019

내가 다시 일어 날수 있는 힘.

"부모님한테 너는 지상낙원보다 소중한 아이이다."

"니가 태어나는 날 부모님은 세상을 얻은 것 같았다."

"너를 품에 안고 있을 때가 내 인생에 가장 행복했고, 든든했다."


이 말의 깊이를 

아이를 낳고 나서야 알았다.


내가 받은 사랑의 깊이를 마음으로 느낄수 있어서,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부모의 사랑에 감동받을수 있어서, 

애를 낳아봐야 어른이 된다는 말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지금 내가 다시 일어날 힘을 얻는다.


작가의 이전글 휴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