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은 숲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기 Oct 26. 2016

나에게 묻다

나는 나에게 묻는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내가 무엇을 묻었는지를


무엇을 묻었기에

거울 속 나의 눈에

납빛이며 잿빛이 묻어나는지를.


나는 나에게 묻는다.

내 마음속 깊이 묻힌

그 것이 무엇이길래


내 마음을 이렇게

이렇게 만들었는지를.


나는 나에게 묻는다.

왜 아직도 나는

너를 잊지 못했느냐고.

매거진의 이전글 소리없는 화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