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부쩍 SNS에 운동복 차림의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다. 엇? 그런데 사진의 배경이 모두 똑같네…? 나랑 같은 생각을 했다면 아마도 같은 사진을 봤을 거다. 45분 동안 서킷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F45(일명, 프사오)!
생활공작소가 찾던 곳이다. 우리는 건강도 맛도 포기 못하는 야무진 사람들을 또 찾고 있었거든. 필라테스, PT센터, 러닝크루와 함께한 첫 간식 샘플링에 이어 이번엔 프사오다! 실패 없는 간식 콤비, 두유와 에너지바를 가득 안고 F45의 각종 챌린지에 함께했다.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한 손엔 두유, 한 손엔 에너지바 사이좋게 나눠 사진 찍은 여기, 우리가 봤던 그 포토존 맞다.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F45 상암은 오픈 기념일을 맞아 으리으리한 이벤트를 열었다. 상품은 생활공작소 두유와 에너지바.
한쪽엔 탁 트인 한강이 흐르고, 한쪽엔 웅장한 월드컵경기장이 자리한 쾌적한 동네. 그 가운데 심장처럼 늘 뜨겁게 뛰고 있는 곳, F45 상암에서 플레이오프가 펼쳐졌다. 각종 스포츠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기 위해 치르는 그 경기인데, 여기에서도 각종 운동 대결을 통해 우승자를 가려냈다. 우승자에게 상품으로 생활공작소 제품을 한 아름 안겨줬다고!
온 세상이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맞아 조금 다른 달콤함을 준비한 F45 을지로점. 알록달록한 풍선과 함께 케틀벨(손잡이 달린 풍선처럼 생긴 아령이 바로 케틀벨!)로 입구를 꾸며뒀다. 어서 와, 화이트데이에 서킷 트레이닝은 처음이지?
트레이닝이 끝난 후 멤버들의 단백질 보충을 위해 을지로점에서 선택한 간식이 바로 생활공작소의 마, 약콩 두유와 에너지바. 사탕은 생각도 나지 않을 만큼 고소하고, 달콤하고, 든든하다. 이렇게 날씨 좋은 날 운동하러 온 사람에게는… 받아라, 단백질 고백 공격 ( つ'-')╮—̳͟♥
서울 중심부부터 경기도까지 뻗어 나간 챌린지를 소개한다. F45에만 있는 ‘라이언 하트 포인트’를 얻어 겨루는 챌린지로, 이름에 걸맞게 평온한 심장이 아닌 용맹한 심장을 가진 자만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다.
가슴 밑에 밴드형으로 장착하는 F45 전용 심박수 측정기 ‘라이언 하트’를 통해 운동 중에도 칼로리가 얼마나 소모되는지, 심박수는 얼마나 오르내리는지 알 수 있다. 매일 도전해 포인트를 쌓고 기록한 사람에게는 생활공작소 식품들이 선물로 주어진다. 운동도 하고, 점수도 얻고, 선물도 받는 1석 3조의 챌린지!
열정 넘치는 멤버들과 함께 45분을 달린 뒤 두유로 단백질 보충, 에너지바로 식이섬유 보충까지 해주면! 이보다 든든하고 완벽한 #오운완은 없다. 에너지 버닝을 즐기는 모두가 생활공작소 마, 약콩 두유와 에너지바로 식단 하는 그날까지… 우리의 고백 공격은 계속된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