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비 Jul 13. 2024

행복해

창작시

행복해



나는 참 행복해

행복하고 또 행복해


나에게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는 쉴 수 있는 집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는 배우고자 하는 열망과 호기심이

있기 때문에


나는 두려움보다 용기가 더 크고

실패는 작은 성공이었다는 것을 알고

행운이라는 신이 주신 선물로 가득해


나는 앞으로 매일매일 더 건강해지고

행복해지고 충만해질 거야

나는 나날이 점점 더 많이 행복해질 거야



매거진의 이전글 고마워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