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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Jun 25. 2024

[아이디어 공모전] 센트럴서울안과 수기 공모전

센트럴서울안과 수기 공모전 - 진료 후기 함께 만나, 보다




Q. 센트럴서울안과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센트럴서울안과는 주요 안과 질환의 조기 진단부터 중증 수술까지, 혁신적이고 안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병원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224 한강쇼핑센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료 수준의 업데이트가 지속되는 병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 고객과 구성원의 행복이 이루어지는 병원, 세계와 교류하고 세계에 도전하는 병원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센트럴서울안과를 아는 남녀노소 누구나 


[공모 주제]

  - 안과에서의 기억에 남았던 순간들

    또는 '눈(EYE)' 에 관련 희망을 주는 메세지


[시상 내역]

  - 최우수상 : 문화상품권 50만원 - 1명 

  - 우수상 : 문화상품권 30만원 - 3명 

  - 특선 : 기프티콘 1만원 - 10명 


[공모 일정] 

  - 2024년 7월 31일 수요일 17:00 까지


[제출 형식]

  - 1,500 자 분량의 원고(글 : A4용지 1장 이상 분량) 

    또는 3분 이내의 영상(음성필수 : 용량500MB)이하 


[접수 방법]

  - 구글폼 접수 : https://bit.ly/3Vag2ZY


[유의사항]

  - 1인 또는 1팀으로 제출 가능 (중복 참여 시 중복 당선은 없음)

  -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규격(1,500자 내외의 글 & 3분 이내의 영상)에 맞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제목, 띄어쓰기, 문장 부호는 글자수 제외)

  - 제출한 작품은 저작권 등 법적 문제가 없어야 하며, 

     작품으로 인해 발생되는 법적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신청서 필수 기재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공모 참여가 제한됨

  - 신청서에 게재한 정보 오류, 정보 변경 등으로 인한 시상품 재발송 불가

  - 작품은 본인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표절· 도용·복제 등으로 판명되면 수상 취소 및 상품 환수

  - 심사 결과 적합한 작품이 없는 경우 수상 작품수가 조정될 수 있음

  - 출품작의 저작권은 센트럴서울안과에 귀속되며, 

    추후 재가공되어 센트럴서울안과의 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음


[문의]

  - 센트럴서울안과 기획실 공모전 담당자

  - 연락처 : 070.4345.4734 (평일 10:00 ~18:00)  /  이메일 : duri@cseye.net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라우드소싱은 ?


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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