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뢰자님, 혹시 연초에 바쁘셔서 밸런타인데이 준비, 깜빡하진 않으셨나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프로모션, 선물 패키지 디자인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아래 사례들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이번 주가 지나면, 밸런타인데이까지 준비할 수 없답니다.
그냥 기존 패키지 색깔만 분홍색으로 바꿀 계획이셨다고요?
디자인 전문가는 많은 의뢰 경험으로 구매층에 대한 트렌드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박스 재질과 구조까지 익숙한 전문가분께 맡긴다면 내 브랜드에 꼭 맞는 디자인을 제작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레터에서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패키지 디자인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사례들을 살펴보시고, 올해 밸런타인데이에 대박 나시길 바라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에 가장 보편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입니다. 사랑을 상징하는 컬러가 전체적으로 강조된 느낌을 주고, 일러스트를 추가해 제품의 시각적 설명과 컨셉을 명확하게 담아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제품에 활기를 주고 눈에 띄는 컬러감으로 진열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브랜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고유의 이미지는 살리되, 밸런타인데이 컨셉을 담는 디자인도 있습니다.
아래 브랜드는 레트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전통성과 미니멀한 느낌으로 은은하게 그래픽 요소를 제작했습니다.
라이트한 느낌의 피치톤으로 당흡수율이 낮은 제품들의 특성과 함께 러블리함까지 표현했습니다.
이처럼 거리가 멀게 느껴지는 전통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도 충분히 선물 패키지의 느낌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덴티티와 밸런타인데이 두 마리의 토끼를 잡고 싶다면 이 디자인 방향도 고민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밸런타인데이에 쥬얼리 선물도 초콜릿 선물만큼이나 많은 분들께서 선호하시는데요.
아래의 주얼리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느낌을 라인으로 표현하고, 금박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요소까지 더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는 비용 측면에서도 차이가 크지 않아 특별 에디션이나 프로모션 진행 시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강조법입니다.
또한 이렇게 브랜드명 또는 제품명을 강조한 디자인은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더욱 추천드리는 컨셉입니다.
이 포스팅에 사용된 포트폴리오는 모두 라우드소싱 전문가님들의 디자인입니다.
더 많은 패키지 디자인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러블리한 패키지 살펴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지난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