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y Sep 12. 2016

dear

 헤어지고 오랜 시간이 흘렀다. 그 오랜 시간을 지나며 나는 간혹 너를 그리워했고 자주 떠올렸다. 가끔은 사소한 누군가의 행동으로 네가 떠오르기도 했고, 또 가끔은 사소한 내 행동으로 네가 떠오르기도 했다.



 긴 밤 잠이 들 때면 잘 자. 라고 따듯하게 얘기해주던 네가 그립고, 내 울음진 목소리를 듣고 한달음에 달려와주던 네가 보고싶다. 편식하던 나를 가만보던 너의 눈도 그립고, 네게 쉼없이 얘길하는 나를 지긋이 바라보던 눈길도 그립다.




 그 언젠가 너를 만난다면 고맙다고 얘길하고 싶다. 어리던 그 날의 나는 너로 인해 온전히 나 일 수 있었다고.

매거진의 이전글 11:5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