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벨라 Oct 04. 2020

나의 시, 나의 사랑, 나의 결별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을.

추위를 내뱉고 

온기가 식어버린 너의 잔에

나의 눈물을 채워줄게 


잊을 수 있다면

잃어버린 기억의 파편에 찔린

선혈의 시간들을 


닫혀진 푸른 대문 

녹슨 검붉은 손잡이를 열고 

삐걱거리며 안을 들여다 본 다 해도


너의 세상이 

또 나의 세월이 

변하지 않았다면


다시 사랑을 말 할 수 있겠니

나로 해서 웃었던

너를 묻었으니

너로 해서 울었던

나를 묻어줘


변하지 않았어 

목소리, 그 다정한 목소리 

그 하얗던 너의 웃음


쏟아지는 눈에 

형체가 없어진 나무처럼

그저 슬픔에 덮여 있을뿐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을, 

그 사랑.

작가의 이전글 나의 시, 나의 사랑, 나의 결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