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Apr 12. 2016

괜찮은 사람

나는 괜찮은 사람이다

나는 괜찮은 사람이다

어떤이에게 괜찮지 않은 사람이라해도

그사람에게일뿐

다른 누군가에겐 아직 나는 매력있는 사람이다

나는 괜찮은 사람이다

남의 마음을 다 채워주지 못해도

내 삶을 내 스스로 꾸려가는

나는 괜찮은 사람이다

다른사람들의 말들이 나를 공격해도

나는 다시 일어날 수 있는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이다

고민의 고민으로 몰락하지 않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이다

내 무대가 펼쳐지면

나는 더욱 괜찮은 사람이 될 것이다

니꼴라 심바리


기억하자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이다

작가의 이전글 남자의 사랑은 멈추어있고 여자의 사랑은 움직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