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말글손 Jul 18. 2021

토요일 일요일 일기 몰아쓰기

오늘 일요일 덥다

숫자를 잊고 말았다. 진해 경화동 행사에 영상 만들라고 왔는데  덥긴하다. 어제 토요일. 시골에 가서 집 주위 풀 베고 밭을 좀 둘러보고  고성군 자랑거리 뭐가 있나 찾아보았다. 오랫동안 고성군 블로그 기자단 하고나니 딱히 갈 곳이 별로없고 다른 기자분들도 열심히 하시니 늘 나만의 시각을 찾는다는 게 쉽진 않다.


우리  집 수박 따다 살짝 먹고, 올라오는 길에 동네 행님 받에서 수박 서리. 참외 서리. ㅋㅋ 담에 만나면 갚을게유.


엄마는 자꾸만 한 말 또 하고 또 하신다. 혼자 계실 때마다 식사가 걱정인데 방법을 좀 찾아야겠다. 내가 촌에 가야하나보다.


일요일. 진해경화동 쥐재 시작. 장날이라 그런지 북적북적. 경화시장이 북적북적. 촬영이 문제가 아니라 편집이 걱정이다. 좀 있다가 집에 가서 정리해야겠다. 시정모니터, 영상편집, 기사쓰기2건.

나무상품 제작

집에가서가 걱정이다이

작가의 이전글 오늘 일기 2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