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스락 Jun 16. 2024

당신 힘내요!

라라크루 금요문장 (24.06.14)

만약 무언가가 웃기는지 알고 싶다면 그것이 우리를 웃게 만드는지 확인하면 된다. 어떤 그림이 아름다운지 알고 싶다면 그림을 바라볼 때 우리 안에서 어떤 반응이 일어나는지 확인하면 된다. 웃음만큼 확실하지만 대부분은 좀 더 조용하고 주춤거리며 나오는 반응일 것이다.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경비원입니다] 패트릭 브링리 지음


나의 문장


그 사람을 알고 싶다면, 경계하는 마음을 버려야 한다.

낯선 이에게 다가서는 건 언제나 힘든 일이다. 누군가의 외로움과 서글픔은 그 감정을 겪어 본 사람이기에 알 수 있다. 상처받은 경험이 있기에 그 사람이 상처받지 않길 더 이상 혼자 외로워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당당한 그 사람 마음이 헛헛하지 않기를, 한번 무너진 마음을 제자리로 가져오기까지의 힘겨운 싸움을 알기에 조금만 힘겨워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늘도 조용히 응원의 메시지를 날려본다.


아자!! 라라 당신 힘내요~



#라이트라이팅#라라크루#금요문장


매거진의 이전글 유연한 미소와 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