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인현 Aug 02. 2020

010_여름과 나눈 대화 2 : 그럴 듯

여름과 

나의 대화 


-

(스콘 사진)

나의 첫 작품이야.

왼쪽 거 작품명은 콧구멍


낄낄낄

그럴 듯 하구만~


원래 물방울 모양이 나와야 하는디 


코라도 나온 게 어디야


ㅋㅋㅋㅋㅋ


손으로 모양을 저렇게 잡는 건가?


옹 동글동글 뭉친 다음에 위쪽 끝을 뾰족하게 

반죽을 물방울 모양으로 만들고 오븐기에 넣어야 해 


그렇고만

만들다 보면 감이 오겠지 ㅋㅋ


지금 뭐해?


이제 집 왔으


혹시 두 문장 정도 만드는 일을 해볼 텐가? 페이는 스콘 하나 일세


ㅋㅋ뭔데?


안내문인데 가운데 두 줄 정도 더 있었음 좋겠는데 뭐라 써야 할지 모르겠어


영 어렵고만~

(안내문 글)


오~~~~~~~~ 


ㅋㅋ어떤가 

잘 생각이 안 떠오르네


너무 좋은데? 

내가 딱 원하던 느낌이야 ㅎㅎㅎㅎㅎ


다행이구만

그럴듯하지?ㅎㅎ


ㅎㅎㅎㅎㅎ

-

이전 09화 009_갈색 눈동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