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소예일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소예 Oct 16. 2021

기대할 거리

진저캣의 일기

1. 10월 23일.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쓰고 전지현과 주지훈이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지리산이 tvN에서 시작된다. - 김은희 표 미스터리에 대한 기대로 흥분된다.


2. 10월 27일.

디즈니 애니메이션 <고장 난 론>이 극장에서 개봉한다. - 핸드폰이 없으면 일상이 안 되는 오늘날의 모습을 은유한 미래사회를 그린 스토리가 기대된다.


3. 11월.

마블 이터널스가 극장에서 개봉한다. (날짜 미정) - 새로운 마블 세계관이 시작된다는 설렘.

그리고 지금 작업 중인 내 종이인형 책도 출간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4. 11월 24일.

드라마로 제작된 호크아이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 이건 어떻게 봐야 하는 걸까?


5. 12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이 개봉할 예정이다.  (날짜 미정) - 톰 홀랜드의 연기도 좋고, 완벽한 초능력자가 아닌 스파이더맨의 인간적인 면을 보게 해 준 전작도 좋았다. 이번에는 스토리가 왠지 조금 약할 것 같지만 그래도 마블 팬으로서 꼭 봐야지!


6.  아델의 신곡이 드디어 발표되었다! 아델, 나는 당신에게 빠질 준비가 되어 있어요. 꺄!


7. 2022년

내년엔 2월에 내 생일과 벤의 졸업식이 있다. 그리고 2월 4일~20일까지 2022년 동계 올림픽도 열린다.

3월엔 대학생이 되어 있을 벤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미소가 지어진다. 매달 기대할 거리가 있으니 올해도 잔잔하고 차분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그러니 그만 우울해 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시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