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달무지개 Dec 14. 2020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 필요하다

열네 번째 생각

가난했던 대학시절

시험이 끝나면

나는 나에게 수고했다며

한 조각에 6천 원이나 하는

치즈 케이크를 선물했다

그 치즈 케이크는 나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주었다


그 이후로

나는 나에게 선물을 한다

선물을 함으로써

나는 나를 사랑하고 아끼게 되었다


누구보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이다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다른 이들도 사랑하지 않는다


자신에 대한 사랑이 부족해질 때

자신에게 선물을 하자

작가의 이전글 기억보다는 기록을 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