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삶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autyshin Aug 09. 2022

여유

나를 사랑하며 사는 법

산다는 건 좋은 거지

수지맞는 장사잖소

알몸으로 태어나서

옷 한 벌은 건졌잖소


삶에 여유란

나 스스로 나 자신을 사랑했을 때

나올 수 있는 것 같다.


내가 나를 위해 어떤 삶에 목표를 잡고서

그 목표를 위해 쉼 없이

 나 자신을 위한 시간에 투자를 할 때

비로소 나는 자유로운 나 자신이 된다.


삶에 책임지며 살아가는 동안

나는 열정적인 내가 된다.


가끔 이렇게

여유 있게

보내면서.





매거진의 이전글 커피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