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티 정문선 Apr 15. 2022

[시 작 시작] 나는, 내가 좋다

순간의 영감을 기록합니다.


나는, 내가 좋다


조금 울퉁불퉁하면 어떤가

부족한듯 보여도 하루를 살아내는

나는, 내가 좋다


내 방향과 속도로

지금을 견뎌 내고 있는

나는, 내가 좋다


작은 것에 의미 두고

매일 성취를 축적하는  

나는, 내가 좋다


아는 척, 있는 척보다

인정하고 배우려는

나는, 내가 좋다


교만은 경계하고

겸손을 의식하는

나는, 내가 좋다


따뜻한 미소로

누군가에 힘을 줄 수 있는

나는, 내가 참 좋다


#시작#내가좋다#들꽃#시짓는삶

매거진의 이전글 [시 작 시작] 고마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