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월의햇살 May 09. 2023

죽지 못해 살아가는 이유

18

술기운을 빌어 길거리에서 한참을 울었다

지나가는 사람도 마주치는 사람도 기억에 없다

그냥 내 감정만 쏟아내며 온통. 눈물로 얼굴이 범벅이 되었다

평소에 나라면 숨죽이고 참아내며 마냥 흐느끼고 있었을텐데 어제는 내 정신이 아니였던것 같다

그저

무엇하나 신경쓰고 싶지 않았다


왜 우는 걸까…왜 이렇게 눈물만 나는 걸까…왜 이렇게 서러운걸까…

내 인생이 모두 엉망진창이 되어버린것 같아 어디서 어떻게 다시라는 말도 용기가 나지 않았다


어린아이처럼

나도 모르겠다 나도 모르겠다……

그저 서럽게 눈물만 쏟아졌다


무엇을 원망하든 되돌리수 없는 것임을 알면서도

산다는게 살아간다는게

내 발목을 잡는구나




이전 17화 죽지 못해 살아가는 이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