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다영 nonie Jun 23. 2019

[공지] 여행 스타트업 행사 키노트 & 여행영어 개강

거의 매일 강의를 하다 보니 특별히 강의 공지나 소식을 전하지 않는 편인데요. 1년만에 돌아온 공개 강연 소식이 있어서, 해당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브런치에 안내합니다. 




1. 홍합밸리 여행 스타트업 데모데이 - 키노트 (6/26일)

2018년에 이어 올해도 홍합밸리에서 매달 분야 별로 열리는 '데모데이'의 여행/레저/관광 행사에서, 기조연설(키노트)을 맡게 되었습니다. 제가 올해 이야기할 내용은 급변하는 여행소비 트렌드입니다. 패키지 여행 종말의 시대, 여행자는 앞으로 어떻게 돈을 쓸까요? 급변하는 여행업을 둘러싼 소비 패턴의 변화, 그리고 밀레니얼 세대가 주도할 여행의 모습을 미리 살펴보려고 합니다. 


현재 이와 관련된 책을 집필 중이기 때문에, 내년부터 책과 강의를 통해 제가 여행업에 던지고자 하는 화두를 미리 만나보실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아쉽게도 키노트에 주어진 시간이 30여 분 정도여서, 3~4개의 키워드를 제시하는 강연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참가 무료 신청은 여기입니다-> 신청 구글폼 바로 가기


작년 행사 후기는 아래 정리했습니다. 








2. 똑똑한 여행영어 2주 과정 - 6/29 개강 (홍대 사이에) 

기업 강의로 바쁘다보니 거의 2년 만에 개강하게 된 여행영어 공개 수업 소식입니다. 홍대 연남동의 예쁜 여행서점 '사이에'와 함께, 딱 2주만에 끝내는 '인텐시브'한 수업을 준비했어요. 영어 울렁증 때문에 영미권 여행이 어려우셨던 분들께 강추하는 왕초보 전용 수업입니다. 특히 이번에는 직장인 분들을 위해 주말반을 준비했습니다. 올 여름에 영미권으로 여행갈 계획이 있으시다면, 2주 만에 빠르게 영어를 준비해서 떠나세요! :)


제가 여행영어에 대해 가지고 있는 생각은 브런치에 여러 차례 연재한 바 있습니다. 아래 글 참고해 주시면 되고요. 



장소가 넓지 않은 관계로 선착순 소수만 접수 가능하다고 해요. 접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강의 소식은 이렇게 공개적인 공지보다는 무료 멤버십 뉴스레터를 통해 전달하려고 합니다. 추후 열릴 프라이빗 수업 일정과 여행/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콘텐츠를 받아보고 싶다면 이메일을 미리 남겨 두시길. :)  

http://www.hitchhickr.com/






Who is nonie?

국내) 천상 글쓰기보다 말하기가 좋은, 트래블+엔터테이너를 지향하는 여행강사. 기업 및 공공기관, 여행업계 임직원을 대상으로 스마트한 여행기술 교육 및 최고의 여행지를 선별해 소개합니다. 강사 소개 홈페이지 

해외) 호텔 컬럼니스트, 여행 인플루언서. 매년 60일 이상 전 세계 호텔을 여행하고, 전 세계 여행산업 행사를 취재합니다. 2018년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인스타그램 @nonie21 페이스북 'nonie의 스마트여행법' 

매거진의 이전글 커리어를 변화시키는 책쓰기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