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실은 Mar 30. 2017

이기적인 사랑사람 마음


너의 고백은 나에게 하나의 
그저 그런 이야깃거리가 되고 
나의 고백은 너에게 그저 
하나의 이야깃거리에 불과했다.
나에게로 향한 너의 고백을 무시하고 다른 
누군가를 향한 나의 고백만 중요한 나는 네가 어떤 마음일지, 어떤 생각일지 
신경 쓰지 않았다.

내 마음을 받아주지 않았던 
너에게 상처받아 울던 나와
너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았던 
나에게 상처받은 너와 

같은데 

나는 나만 중요하고 나만 아픈지 알았다.
내 맘은 한없이 크고
진실된 사랑이라 생각했고 
너의 마음은 스쳐 지나가는 장난스러운 
바람 같은 것 일 거라고 치부해버렸다.

힘들었겠지 내가 힘들었던 만큼

작가의 이전글 누구든 항상 그렇듯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