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자까야 Jan 04. 2020

검정콩 매니아 뽕대

집사야~ 검정콩이 몸에 참 좋다던데~


검정콩  맛  좀  봤으면한다네~



집사?  사진따윈  그만 찍고 검정콩 빨리 주시개~


뽕이는 콩을 참 좋아한다.

그것도 갓볶은 검정콩을 제일 좋아한다.


나는 학교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적이 있어 스트레스성  탈모를 치료하고자 볶은 검정콩을 구입했었다.


그런데 고소한 냄새에 뽕이가 침을 줄줄 흘리는게 아닌가~.결국 볶은 검은콩은 나보다 뽕이가 더 많이 먹게 되었다.


뽕이 발톱 한 쪽 깎고 검은콩 한 알, 반대 편 발톱 깎고 또 검은콩 한 알, 털 빝질하고 또 한 알...이런 식으로 검은콩을 게눈 감추듯 먹는다. 뽕이는 씹을때 오도독 오도독 ~ 소리나는  그 식감도 좋아하고, 삼켰을 때 느껴지는 고소한 맛도 좋은가보다.


 그래서인지 나는 머리숱이 그냥 그런데 우리 뽕이 모량만 더 풍성해진건 기분 탓이겠지?



구독라이킷  그리고 댓글로 응원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차도녀 뽕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