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피베리 Nov 21. 2021

자가격리 하고 있어요

11월 3주 차 돌아보기 (11월 15일 ~ 11월 21일)

한 주 돌아보기

월 PCR 검사, 은행

화 마트, 비빔국수, 케이크 픽업, 외식

수 우동, 출국, 자정넘어서까지 공항 대기

목 호텔 입성, 피자, 자가격리 시작, 수업 시작

금 쌀국수, 분짜, 샌드위치, 크리스마스 가렌다 세팅

토 <Gái Già Lam Chiêu 5>, 굴라쉬, 파스타, 드립커피, <연애와 술>, 튀긴 두부

일 데리야끼 치킨, 피자, 분짜


인상깊은 풍경

#재미가 없는 줄 알았는데 있었어요

https://blog.naver.com/yll_/222574163005


되새긴 문장

뭘 가르치려 드는 사람이 싫었던 만큼 뭘 자꾸 가르치게 되는 것도 즐겁지 않았다.

책 <연애와 술> 中


일흔을 소리 나는 대로 읽으면 이른이다. 이른(일흔) 前 나의 분투기가 이른(일흔) 後 내 삶의 초석이 되길 기원한다. (중략) 이제 시작이다. 정진하리라 죽는 날까지. 이른 결심을 축하받고 싶다.

<실버 취준생 분투기> 中


콘텐츠 로그

책 <연애와 술>

영화 <Gái Già Lam Chiêu 5(Camellia Sisters)>


다음주 미리보기

기숙사 이동

2차 자가격리



작가의 이전글 쉬는 게 아니었잖아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