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덴부와 셜리 Jun 08. 2024

할 수 있다가 아니라 하고 있다.

아 몰랑

권투장은 관장님이 바뀌었다.


자주는 못 같은데,  그새 바귀었다.


관장님에 대한 글을 쓰려다가 일주일 째 몸살이 나고,

한달동안 논문 쓰고

한달동안 출판 교정하고 기획하느라 바빴다.

그리고 낮에는 두 가지 일을 하느라 정신없어따.


새로운 일을 또 벌릴려고 하는데

잠시 멈추었다.

매일 늦게 자고 새벽에 일어나니까

몸이 조금 무리한 듯.

그래서

잠시 멈추었다.


이틀간 푸욱 쉬었다.

아 몰랑..하던 일은 어떻게 되겠지

방을 찜질방처럼, 이 더위에 30도로 맞추고 누워있었다.


아 몰랑, 누울래.. 하던 일은 어떻게 되겠지



지금 처음,,머리가 두 달 만에 개운해 졌다.


이제 시작해야지.


그렇다.

시작하는 마음은 이미 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할수 있다가 아니라 
이미 하고 있다.



* 새로운 관장님 이야기는 나중에 해야지. 

그때 비빔면 로고 그려진 쓰레빠 신은 관장님에서 바뀌셨다.


이전 14화 나의 무대가 올 때, “즐기는”것이 아니다. 긴장이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