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1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14
명
소방관아빠 무스
'나는 소방서로 출근합니다' 의 저자, 대한민국의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고 집에선 세 딸아이의 아빠로서, 유치원 교사인 아내의 남편으로, 연로한 어머니의 아들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구독
율룰루
유리입니다. 율이라고 불립니다. 가끔 율룰루? 라고 부릅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getting bitter / getting better / getting butter 고래가 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구독
현필
안녕하세요. 현실자각이 필요한 이상주의자 현필입니다. 대기업 퇴사 후 방황하는 30대의 이야기를 유튜브와 브런치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구독
개념있는 희애씨
My Life But Better. 더 나은 일상을 꿈꾸는 프로N잡러입니다. 4개의 분야, 7개의 직장을 거쳤습니다.
구독
거칠마루
남을 도우며 살고 싶어서 소방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위급하고 혼잡한 응급실, 그 속에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편하게 물어볼 수 있는 아는 의사,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입니다
구독
Lois Kim 정김경숙
구글러로 있던 정김경숙 (로이스 김) 입니다. 쉰살에 실리콘밸리로 와서 새로운 마음으로 매일매일 영어를 즐기며 배우고 있습니다. 글로벌 커리어 확장에 대해 얘기해요~
구독
진아
학교와 수업 이야기, 책 리뷰와 육아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궁극적으로는 작가의 삶을 살고 싶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고등학교 국어 교사입니다.
구독
다구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에세이스트 다구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