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at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푸름 Mar 18. 2020

나의 사랑 그 어디에나 그대가 있길


당신의 미래에

당장의 내일에

사랑하는 사람은

얼마나 존재하나요


미래가 풍경화라면

당신이 사랑하는 이

저 먼 풍경 속

바다도 나무도 아닌


연필이고 도화지였으면 합니다


그렇게

당신의 꿈을 함께

그려나갈 사람이었으면 해요


당신의 미래가

하나의 여행지라면


언제나 가고 싶은 베트남 작은 노점상에서

땀을 흘리며 날 기다려 주고 있길


당신의 미래가

하나의 문학이라면


내가 꾸민 서점 책장 앞에서

책을 고르고 있길


당신의 미래가

하나의 음식이라면


저녁 요리가

또 실패라며 놀려주고 있길


당신의 미래가

하나의 음악이라면


좋은 노래를 찾았다며

함께 듣고 싶다 말해주길


삶의 어느 장면에나

그대가 있길


나의 사랑 그 어디에나

그대가 있길


매거진의 이전글 연필 깎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