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캄스
전자책 《3번 다녀온 엄마는 다 계획이 있다》의 작가. 엄마표 영어미술놀이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며 1인 출판사를 세운 두 아이의 엄마.
팔로우
엄민정 새벽소리
사소한 일의 자초지종을 알고 싶어서 애쓰는 사람, 나는 쓰는 사람입니다. 인생 첫 책 <작가 선언>(가제)을 출간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녹차라떼샷추가
결혼. 육아. 창업. 제 삶에서 가장 뿌듯한 세 가지 선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우유니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엔지니어 출신 방구석 셰프입니다. 세상에는 왜 이리 맛있는 음식이 넘쳐나서 살과의 이별을 방해하는지. 기왕이면 건강하게 만들어 먹고 살 찌우려 합니다.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노미화
글로 일상의 질문들을 풀고 있습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자유를그리다
어릴 적 꿈 많던 소녀는 일하며 두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40대 워킹맘이 되었습니다. 40대가 되면 작가가 되겠단 꿈을 이루고자 도전하는 한국어강사입니다. #출간작가 #1인출판인
팔로우
이소
고요한 마음이 윤슬이 되어 사라지는 순간에 머무르다
팔로우
일상기록가
일상기록장_peter kim
팔로우
김녀사
육아서를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미술 치료사 '김녀사'이다. 세종에서 헤아림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며 그림으로 많은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일을 하고있다.
팔로우
킹콩육아
회화 전공. 미대 학사·석사 졸업. 한때 미술 작가로 활동했고, 수영 강사와 라이프가드로도 일했다. 예술이 멈춘 자리에서, 딸을 통해 삶의 흐름을 다시 그리고 있다.
팔로우
퍼플레이첼
연애 7년, 결혼 11년, 아이 3명. 일희일비 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쓰는 글.
팔로우
랑애
아이들을 사교육없이 엄마표로 교육하고 있어요. 엄마로 살면서 발톱을 숨기고 있지만 저에게도 꿈이 있지요. 그동안 묵혀왔던 이야기들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단팥빵
3년 차 초등교사이자 작은 것들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식지 않고 담백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