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산입니다 Mar 13. 2022

사랑보다 큰 것을 주려는 마음

살며 사랑하며


어떤 사람은 내게 와서는


내가 갖고 있던 모든 면들을 넓혀준다.


나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질 수 있게,


여태 느껴본 적 없는 행복감과 충만함,


삶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나는 그런 이에게


어떤 존재가 되어야 할까


나는 그대에게 무엇이 되어야 할지




단지 사랑한다는 말 만으로는


족하지 못하는 느낌에


이 물음을 내 안에 안고


잠이 들어야겠다.



내가 그대에게


가장 큰 사랑, 아니


사랑보다 큰 것을 줄 수 있는


답을 얻을 수 있도록...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줄 수 있는 숭고한 사랑이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