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Oct 15. 2021

제39회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 마감 39분 전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공모전/단상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하루 종일 글을 썼더니 토할 것 같다.

아무래도 주제를 잘못 잡은 것 같다.


이제 와서 후회해도 소용없는 일

읽으면 읽을수록 이게 뭔 말인가 싶고

싹 갈아엎고 다시 쓰자니 시간은 없고


나는 하루 종일 뭘 한 건지

내가 이러려고 글을 썼나

자괴감이 든다.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낼까 말까


그냥 낼까?

어차피 안 뽑히면 조용히 묻힐 일

뽑히면 그냥 좋은 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매우 부끄럽다


더 나은 글을 써야 할 것 같은 부담감에

더 못쓰겠다


원고지에 옮겨놓고

9분 전까지 고민해보자


여성을 위한 마로니에

덕분에

오늘 한 여성은 괴롭다

두 번은 못하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갈 곳 잃은 비염 확진자, 의문의 1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