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물원킨트 May 31. 2024

왕따 게이머

단편영화 시놉시스 써보기


게임 속으로의 진입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리는 방 안에서 준호는 컴퓨터 앞에 앉아 있었다.


그는 새로운 가상 현실 게임, '에테르의 전사들'의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왔다.


이 게임은 VR 기술을 이용해 플레이어가 직접 게임 속 세계로 들어가 모험을 펼치는 방식이었다.


준호는 헬멧을 쓰고,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준비됐어? 이번에는 꼭 최고 랭크에 도전해 보자고!"


친구 민재가 말하며 준호를 격려했다.


"물론이지. 이번엔 정말 잘 해볼 거야."


게임이 시작되자, 준호는 눈을 감았다.


잠시 후 눈을 떴을 때 그는 화려한 판타지 세계 속에 서 있었다.


눈 앞에는 푸른 하늘과 광활한 초원이 펼쳐져 있었다.


그의 캐릭터, '페르세우스'는 은빛 갑옷을 입고 있었고, 손에는 번쩍이는 검이 쥐어져 있었다.


"와, 이건 정말 대단해!"


준호는 감탄을 내뱉었다. 그의 눈에는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했다.



어떤 만남


게임에 접속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준호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만났다.


그들 중에는 유명한 게이머들도 있었다. 준호는 흥분된 마음으로 그들에게 다가갔다.


"안녕하세요, 저는 준호라고 합니다. 함께 팀을 이루어서 모험을 떠나고 싶습니다."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들은 준호를 무시했다.


그 중 한 명, '드레이크'라는 이름의 캐릭터를 가진 사람이 준호를 쏘아보며 말했다.


"너 같은 초보랑 팀을 꾸릴 생각 없어. 우리와는 수준이 다르잖아?"


다른 사람들도 드레이크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준호는 순간 당황했지만, 포기하지 않았다.


"저도 열심히 노력할게요. 기회를 주세요."


하지만 그들의 반응은 냉담했다. 준호는 그들로부터 떨어져 나와 홀로 모험을 시작할 수밖에 없었다.



고난과 좌절


혼자서 모험을 떠난 준호는 다양한 몬스터와의 전투를 벌였다.


몇 번이나 쓰러졌지만, 포기하지 않았다. 그러나 문제는 전투력만이 아니었다.


게임 속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의 협력이 필수적이었다.


어느 날, 준호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앞에서 고전하고 있었다. 그 때, 드레이크와 그의 팀이 나타났다.


"도와줄까? 하지만 너희 같은 초보가 껴서 우리 실력을 떨어뜨리는 건 싫어."


드레이크가 비웃으며 말했다.


준호는 이 상황에서 벗어날 방법이 없었다. 그는 도움을 청하려 했지만, 드레이크의 팀은 그를 비웃기만 했다.


"제발... 같이 싸우자."


준호가 애원했다.


하지만 드레이크는 차갑게 말했다.


"넌 우리랑 어울리지 않아. 네 실력이나 좀 더 키우고 와."


그들은 준호를 뒤로 하고 보스 몬스터와 싸우기 시작했다. 준호는 멀리서 그들의 싸움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새로운 만남


좌절감을 느끼던 준호는 어느 날, 한 숲 속에서 한 소녀를 만났다.


그녀의 이름은 '엘라'였고, 그녀도 준호처럼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외면당하고 있었다.


"너도 혼자야?"


엘라가 물었다.


준호는 고개를 끄덕였다.


"응, 나도 같은 처지야."


그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친해졌다. 엘라는 준호에게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우리 둘이 힘을 합쳐보는 건 어때? 함께라면 더 강해질 수 있을 거야."


준호는 엘라의 제안에 동의했다. 그들은 서로의 약점을 보완하며 점점 강해졌다.


엘라의 마법과 준호의 검술이 조화를 이루며, 그들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 나갔다.



반격의 시작


한 번은 엘라와 준호가 드레이크와 그의 팀과 마주치게 되었다.


이번에는 상황이 달랐다. 엘라와 준호는 더 이상 약하지 않았다.


"또 만났군."


드레이크가 비웃으며 말했다.


준호는 차분히 대답했다.


"이번엔 다를 거야. 우린 준비됐어."


엘라와 준호는 힘을 합쳐 드레이크와 그의 팀을 상대로 싸웠다.


그들의 팀워크는 완벽했고, 결국 드레이크의 팀을 물리칠 수 있었다.


"믿을 수 없어... 너희가 우리를 이기다니!"


드레이크가 분노하며 외쳤다.


준호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우리도 성장했어. 더 이상 우릴 무시할 수 없을 거야."



새로운 시작


준호와 엘라는 그 이후로도 많은 모험을 함께했다. 그들은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갔다.

다른 플레이어들도 이제는 그들을 인정하기 시작했다.


"정말 대단해졌구나. 우리도 너희 팀에 합류하고 싶어."


한 플레이어가 말했다.


준호는 미소 지으며 대답했다.


"물론이지. 함께라면 더 큰 모험을 할 수 있을 거야."


그들은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더 큰 도전에 맞섰다. 준호는 더 이상 외톨이가 아니었다.


그는 엘라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모험을 즐길 수 있었다.



게임 밖에서의 우정


게임 속에서의 모험은 준호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


그는 게임 밖에서도 자신감을 얻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었다.


엘라와의 우정은 현실에서도 계속되었다.


"준호, 우리 다음 모험은 뭐야?"


엘라가 웃으며 물었다.


준호는 미소 지으며 대답했다.


"우리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현실에서도, 게임 속에서도."


그들은 함께 모험을 떠나며, 서로를 지지하고 도와주었다.


준호는 이제 더 이상 따돌림을 당하지 않았다.


그는 진정한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며, 더 큰 꿈을 꾸었다.


준호와 엘라는 그들의 모험을 계속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들은 함께한 시간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서로의 존재가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


"준호, 우리는 정말 좋은 팀이야. 함께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아." 엘라가 말했다.


준호는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다.


"엘라. 우리가 함께라면 어떤 도전도 두렵지 않아."


그들은 손을 잡고 앞으로 나아갔다. 게임 속에서도, 현실에서도, 그들의 모험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이전 03화 그녀의 달리기 중독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