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물원킨트 May 31. 2024

그녀의 달리기 중독

단편영화 시놉시스 써보기


제1장: 첫 만남


서울의 한적한 공원, 초봄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아침이었다. 공원에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가득했다. 그 중에서도 윤희라는 여자는 특히 눈에 띄었다. 그녀는 매일 아침 달리기를 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달리기 중독자였다. 윤희는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달렸다.


그 날도 어김없이 달리기를 시작한 윤희는 한 남자와 마주쳤다. 그는 벤치에 앉아 술병을 들고 있었다. 그의 이름은 태준이었다. 태준은 몇 년째 알코올 중독으로 고통받고 있었고, 매일 아침 공원에서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곤 했다.


윤희는 태준을 힐끔 쳐다보며 지나쳤지만, 무언가 그의 눈에 띄어 발걸음을 멈췄다. 태준의 눈빛에는 깊은 슬픔과 고통이 서려 있었다.


"안녕하세요."


윤희가 조심스럽게 말을 걸었다.


태준은 깜짝 놀라 그녀를 쳐다보았다.


"안녕하세요..."


"괜찮으세요? 여기서 자주 뵙는 것 같아서요."


태준은 쓴웃음을 지으며 대답했다.


"네, 그냥... 조금 힘들어서요."


윤희는 그의 말을 듣고 잠시 망설이다가 결심한 듯 말했다.


"저는 윤희예요. 매일 아침 여기서 달리기를 해요. 혹시... 함께 달려보실래요?"


태준은 잠시 망설였지만, 그녀의 진심 어린 눈빛에 이끌려 고개를 끄덕였다.


"태준입니다. 그럼... 한번 해볼까요."



제2장: 새로운 시작


윤희와 태준은 함께 달리기를 시작했다. 처음엔 태준이 지쳐서 자주 멈춰섰지만, 윤희는 그를 기다려주며 격려했다.


"태준 씨, 괜찮아요. 천천히 해도 돼요. 중요한 건 포기하지 않는 거예요."


태준은 그녀의 말에 힘을 얻어 다시 달리기 시작했다. 그들은 점차 서로에게 익숙해졌고,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윤희 씨는 왜 달리기를 좋아하세요?" 태준이 물었다.


윤희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저에게 달리기는 일종의 도전이에요. 스스로와의 싸움이죠. 한계를 뛰어넘는 기분이 좋아요."


태준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저는... 그냥 도망치고 싶어서 술을 마셔요.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서요."


윤희는 그의 이야기를 듣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태준 씨, 도망치기보다는 맞서 싸워보는 건 어때요? 함께라면 할 수 있을 거예요."



제3장: 서로에게 의지하며


윤희와 태준은 매일 아침 함께 달리기를 하며 점점 가까워졌다. 그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위로와 격려를 받았다. 태준은 술을 점차 줄이며, 윤희와의 달리기를 통해 새로운 희망을 찾기 시작했다.


어느 날, 윤희는 태준에게 말했다.


"태준 씨, 다음 달에 하프 마라톤 대회가 열려요. 같이 참가해 볼래요?"


태준은 놀라며 말했다.


"저는 아직 준비가 안 된 것 같은데요..."


윤희는 그의 손을 잡으며 말했다.


"저도 처음엔 두려웠어요. 하지만 중요한 건 도전하는 거예요. 우리 함께 해봐요."


태준은 윤희의 용기에 감동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요, 함께 도전해봐요."


그들은 함께 마라톤 준비를 시작했다. 태준은 처음엔 힘들어했지만, 윤희의 격려와 지지 덕분에 점점 더 강해졌다. 그들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함께 목표를 향해 나아갔다.



제4장: 도전의 날


드디어 마라톤 대회 날이 다가왔다. 윤희와 태준은 함께 출발선에 섰다. 그들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미소 지었다.


"우리 할 수 있어요.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윤희가 말했다.


태준은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다.


"그래요, 우리 함께 해봐요."


그들은 출발 총성과 함께 달리기 시작했다. 처음엔 무리 없이 달렸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힘들어졌다. 태준은 지쳐서 멈춰서고 싶었지만, 윤희의 손을 잡으며 끝까지 버텼다.


"태준 씨, 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가 함께 이겨낼 수 있어요."


태준은 윤희의 말을 듣고 다시 힘을 내어 달리기 시작했다. 그들은 서로를 격려하며 끝까지 달렸다. 마침내 결승선이 보였고, 그들은 함께 손을 잡고 결승선을 통과했다.



제5장: 새로운 삶


하프 마라톤을 완주한 후, 태준은 큰 성취감을 느꼈다. 그는 자신을 믿고 도전한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윤희는 그의 곁에서 항상 힘이 되어 주었다.


"윤희 씨, 정말 고마워요. 당신 덕분에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요."


윤희는 미소 지으며 대답했다.


"태준 씨도 대단해요. 당신의 노력과 용기가 있었기 때문이에요."


그들은 함께 기쁨을 나누며 새로운 시작을 다짐했다. 태준은 더 이상 술에 의지하지 않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갔다. 윤희와 함께 하는 시간이 그에게 큰 힘이 되었다.



제6장: 사랑의 시작


윤희와 태준은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그들은 함께 운동을 하며, 서로의 꿈과 목표를 응원했다. 태준은 윤희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저녁, 그들은 공원에서 함께 산책을 하고 있었다.


"윤희 씨, 할 말이 있어요." 태준이 조심스럽게 말했다.


윤희는 그의 말을 듣고 멈춰 섰다. "무슨 일이에요, 태준 씨?"


태준은 잠시 망설이다가 말을 꺼냈다.


"윤희 씨, 나는 당신을 만나고 나서 많이 변했어요. 당신 덕분에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어요. 그래서... 당신을 사랑해요. 나와 함께 해줄래요?"


윤희는 그의 고백에 놀라며, 그러나 곧 미소 지었다.


그들은 서로를 끌어안으며, 새로운 사랑을 약속했다. 그들의 사랑은 서로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윤희는 태준에게서 희망을, 태준은 윤희에게서 용기를 얻었다.



제7장: 함께하는 삶


윤희와 태준은 서로의 삶에 깊이 스며들었다. 그들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갔다. 윤희는 더 큰 마라톤 대회에 도전했고, 태준은 알코올 중독에서 완전히 벗어나 건강한 삶을 살아갔다.


어느 날, 윤희는 태준에게 말했다.


"태준 씨, 우리 결혼할래요?"


태준은 놀라며 윤희를 바라보았다.


그들은 결혼식을 준비하며, 서로에게 더욱 깊은 사랑을 느꼈다. 그들의 결혼식은 간단하지만 따뜻하게 진행되었다. 가족과 친구들이 축하해주며, 그들의 사랑을 축복했다.



제8장: 행복


윤희와 태준은 서로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그들은 함께 달리기를 하며, 새로운 도전에 도전했다. 그들의 사랑은 날이 갈수록 깊어졌다.


어느 날, 태준은 윤희에게 말했다.


"윤희 씨, 나는 당신 덕분에 새로운 삶을 살고 있어요. 당신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해요."


윤희는 그의 말을 듣고 미소 지으며 대답했다.


"나도 마찬가지예요, 태준 씨. 당신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소중해요."


그들은 서로를 끌어안으며,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기로 다짐했다. 그들의 사랑은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고, 그들은 함께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다.


그들은 서로를 통해 새로운 삶을 발견했다.

이전 02화 돈의 여정 (2)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